시52:1-5 네가 선보다 악을 사랑하며 > 말씀 공유하기

본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뮤니티

 

말씀 공유하기

시52:1-5 네가 선보다 악을 사랑하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주은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4-06 07:14 조회1,567회 댓글0건

본문


52:1-5 네가 선보다 악을 사랑하며

 

 

<본문; 포악한 자여 네가 어찌하여 악한 계획을 스스로 자랑하는가 하나님의 인자하심은 항상 있도다. 네 혀가 심한 악을 꾀하여 날카로운 삭도 같이 간사를 행하는도다. 네가 선보다 악을 사랑하며 의를 말함보다 거짓을 사랑하는도다 셀라간사한 혀여 너는 남을 해치는 모든 말을 좋아하는도다. 그런즉 하나님이 영원히 너를 멸하심이여 너를 붙잡아 네 장막에서 뽑아 내며 살아 있는 땅에서 네 뿌리를 빼시리로다. 셀라>

 

 

본문의 배경에는 하나님을 철저하게 의지하는 다윗과 그를 죽이려는 사울 왕이 있습니다.

다윗은 하나님의 뜻에 따라서 사무엘 선지자로부터 왕으로 기름 부음을 받았습니다.

하나님은 모든 위험으로부터 다윗을 철저하게 보호하시고 지키심으로써 그 약속과 의를 이루기 원하십니다. 따라서 사울 왕의 계략이나 꾀하는 모든 포악함은 허사가 될 수밖에 없습니다. 간사한 혀로 한 모든 말이 하나님의 뜻과 어긋남으로써 거짓이 될 수밖에 없습니다.

 

사랑하는 성도 여러분!

혹시 포악과 거짓과 모함으로 시달리고 있습니까?

이 모든 일들을 해결하실 하나님을 바라보며 위로를 받으시기를 축복합니다. 공정한 재판장이신 신원하시는 하나님께서 모든 진실을 정확하게 가려 심판 하실 것이며, 가장 좋은 길로 인도하시며 필요한 모든 조처를 취하실 줄 믿으시기를 축복합니다.

 

다만, 저와 여러분의 입술이 패역하지 않아야합니다. 혀로 범죄 하지 마십시오. 간사함으로, 또는 예리한 면도날처럼 되어서 다른 사람에게 상처를 주지 않도록 유의해야합니다. 모든 면에서 하나님의 의를 이루는 수단이 되어야합니다. 깊은 사랑의 말로 하나님의 뜻을 세워 연약한 자들의 위로가 되시기를 예수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tags :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전체
1,284,567

SONOCON.NET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sonocon.net All rights reserved.
TEL : 031-979-5848 FAX : 031-979-5849 / Email: sonocon@sonocon.co.kr 상단으로